다른 프로그램들
느헤미야 장학기금
NGI는 저소득층 탈북민 청소년을 대상으로 서류, 면접 심사를 통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느헤미야 장학기금을 통해 탈북청년들이 느헤미야처럼 동방의 예루살렘인 평양을 재건하고, 앞으로 한반도 부흥의 씨앗이 되는 통일시대 리더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하나원 정기방문
탈북민의 사회정착을 지원하는 통일부 소속기관인 하나원에서 탈북민들은 한국 사회에 편입하기 전 정서안정 및 문화적 이질감 해소, 사회경제적 자립동기 부여를 목표로 12주간의 교육을 받게 됩니다. NGI는 하나원 주일예배에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한국사회에서 정착 할 수 있는 다양한 안내를 제공하고, 하나원 퇴소 이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탈북민 가정 방문
한국 사회에 새로이 정착하는 탈북민 가정들을 찾아가 그들과 마음을 나누고 위로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합니다.
NGI 힐링여행
NGI힐링여행에서는 복음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탈북민들이 여행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여행하고 교제하며 하나님을 알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예배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적, 육체적, 정서적으로 회복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NGI 상담센터
전문적이고 다각적인 기독교 상담을 통해 탈북민들을 영적, 정서적으로 회복시키고 남한의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