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가을 뉴스레터] 느헤미야 청소년 리트릿

[2019년 가을 뉴스레터] 느헤미야 청소년 리트릿 @가평

 

느헤미야 청소년 클럽(이하 NYC)은 중고등학생의 남북한, 해외 청소년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활동을 통해 통일세대로서 준비되고, 하나님 앞에 세워지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임입니다.

 

남북한 청소년이 모여 단합하며 통일을 준비하고, 하나님 앞에서 참된 예배자로 세워지기 위해 10 5일부터 6일까지 1 2일로 남북한 청소년 8, NGI 스텝 5, 봉사자 1, 강사 3명이 함께 경기도 가평 남이섬과 대성리로 NYC 리트릿을 다녀왔습니다.

 

Having Fun & Finding Dreams in Jesus 라는 주제로 학생들과 스텝, 봉사자들과 함께 도심을 벗어나 공부 등 생활 속에서 생겼던 복잡하고 답답했던 생각들을 비우고 남이섬의 예쁜 자연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오리배를 타며 스트레스도 풀었습니다.

 

또한 대성리에 있는 펜션에서 바베큐로 고기도 맛있게 구워먹고 서로 더 친밀해지는 교제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저녁 식사 이후에는 다 같이 거실에 모여서 즐겁게 찬양을 하고, 미국에서 Vision Acts Ministry라는 이름으로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사역을 하고 계시는 정규호 목사님을 강사로 모셔서 귀한 말씀을 들었습니다.

 

말씀을 마치신 후에는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학생들이 갖고 있는 진로에 대한 고민과 가족 건강에 대한 걱정 등을 위해서 기도해주며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 다음에는 어디가요? 언제가요?”와 같은 학생들의 질문에서 볼 수 있듯이 짧았지만 즐겁게 바람도 쇘고 특히 하나님 안에서 위로가 되는 소중한 여행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