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가을 뉴스레터] 느헤미야 청년사역

 느헤미야 청년사역 

 

올해 가을, 저희는 영어통일캠프에서 만났던 청년들을 지속적으로 섬길 기회가 생겼습니다.

 

하나원에서 처음 만났던 청년들이 영어공부를 하고 싶어 연락했던 NGI를 통해 느헤미야 영어통일캠프 를 올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영어를 공부하고 싶어했던 청년들이 연락을 해왔습니다. 

 

저희는 느헤미야 영어학교를 통해 이 청년들과 매주 일대일 교제를 이어나가게 되었고, 이것이 그 청년들에게 한국에 정착하여 살며 겪었지만, 마음 속에 숨겨 두었던 다양한 고민들과 힘든 점들을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표현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주었습니다.

 

저희는 이 청년들에게 단순히 소통 능력을 키우는 것을 넘어서 인생을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하나님의 말씀과 격려의 씨앗을 심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와 도움으로 우리는 그들의 인생이 하나님의 평화와 평강으로 변화되는 것을 눈앞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청년들은 하나님께서 그들의 삶에 희망의 불을 지피시는 것을 체험하면서 다른 탈북민 친구들도 저녁 수업에 초대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새롭게 자리를 함께하는 학생들 또한 저녁 수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는 삶을 체험하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2020년도 1월에는 Vision Acts 미니스트리와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리는 탈북민 청년들을 위한 느헤미야 디사이플십 캠프 를 섬기게 되었습니다. 이 캠프를 통해 참여하는 청년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인도를 받아 꿈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 기관의 저녁 영어 수업에서 영어 교육 봉사자로 그들의 삶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으시다면, 

 

다음 연락처로 언제든 문의 주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연락처:  070-7709-8000

영어 Teaching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