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가을 뉴스레터] 동역자님의 한해가 아름답게 마무리되기를 기도합니다.

 동역자님의 한해가 아름답게 마무리되기를 기도합니다. 

 

2019년 한해가 이제 곧 막을 내립니다.

 

하나님의 하염없는 사랑과 놀라운 은혜를 경험한 한해였습니다.

 

기억사역으로는 국내 21번의 집회 국외 40 여번의 집회 총 60여번의 집회를 진행하며 느헤미야 100만기도서명운동과 북한내 인권과 종교에 자유에 대해 외쳤고, 1200통의 쌀과 성경, 손수 쓴 편지를 북녘땅으로 흘려보낼 수 있었습니다. 회복사역에서는 심방사역, 가족캠프, 힐링여행, 하나원방문등을 통해 284명의 탈북민이 남한땅에서 회복되고 정착하도록 도울 수 있었습니다. 다시세움사역에서는 230명의 탈북난민과 자녀들이 영어통일캠프, 느헤미야 청소년 클럽, 느헤미야 영어학교 등을 통해 통일시대에 제자로서 양성될 수 있었습니다.

 

동역자님의 기도 후원, 응원 없이는 이처럼 많은 결실과 기적을 체험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에는 부흥이라는 주제로 한반도의 부흥과 탈북민들의 삶의 회복과 북한 주민들이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사역을 집중해 가려고 합니다.

 

특별히 117일부터 21일까지는 느헤미야 제자훈련캠프가 진행됩니다. 미국 시애틀- 로스앤젤레스- 산호세에서 진행되는 이 캠프에는 8명의 탈북민청년들이 참여하게 됩니다. 꿈을 찾는 여행이라는 주제 안에 꿈, 사명, 제자도에 대한 강의와 체험학습을 할 예정입니다. 자신들의 꿈을 나누고 개발하고 실제적인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대학 방문, 한인 교회와 현지 교회들을 방문하여 북한에 대해 좀 더 잘 알 수 있도록 돕고, 간증 집회등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캠프를 통해 함께 꿈을 꾸고 하나님의 자녀로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특별히, 다음주까지 항공료 1,200만원 또한 채워질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세요:D

 

또한, 60%의 탈북민 대학생들이 학교를 다니던 도중 적응하지 못하고 중퇴하게 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듣습니다. NGI는 이를 돕기 위해 20203월부터 탈북민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을 위한 집중 영어학교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영어 집중교육을 통해 대학을 갈 수 있도록 돕고 현재 대학에 재학중인 쳥년들이 대학 과정을 잘 마칠 수 있도록 도우려고 합니다.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버팀목이 되어 주는 것이 탈북민과 함께 섭니다인 것임을 체험하고 있습니다.

 

동역자님의 관심기도기적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주님의 사랑과 평강이 동역자 모든 분들과 가정에게 넘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케네스 배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