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봄 뉴스레터] 바닷길 프로젝트_거저받았으니 거저주어라
2020/05/22 02:40 am
느헤미야 디사이플십 캠프 소식
바닷길 프로젝트, 4월
2020 봄분기 뉴스레터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문둥이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마태복음 10:8
"거저받았으니 거저주어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북한주민에게 영과 육의 양식을 전파하는 바닷길 사역이 2월과 3월에는 멈출 수밖에 없었지만 감사하게도 이번 4월 7일에는 새롭게 NGI에 함께하게 되신 선교사님 두 분과 간사님 두 분이 함께 바닷길 사역에 나설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바닷길 프로젝트에는 100통의 쌀과 성경, 복음의 메세지를 담은 손편지를 바다 건너 북한 땅으로 흘려보낼 수 있었습니다.
NGI와 동역 교회, 개인, 단체들의 작은 사랑의 섬김을 통해 굶주린 북녘의 동포들이 한 끼라도 배불리 먹고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꿈을 꾸는 위로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오늘 우리에게 예수님께서 친히 말씀 하십니다.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바닷길 사역에 동역자분들의 관심과 사랑 또 기도와 재정으로 동역해 주시기를 초청 드립니다. 예수님의 마음을 담은 영육간의 양식을 바닷길을 통해 흘려보낼 때, 북녘 땅에 하나님의 사랑이 끊어지지 않고 지속되기를 기대합니다.
이천년전 인류의 죄 때문에 조건 없이 십자가에서 모든 피와 진액을 쏟아 인류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사랑이 이 바닷길사역을 통하여 사랑하는 북녘동포들에게 전달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한 영혼을 향해 손을 내미시는 주님의 마음을 가지고 이 사역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혹시 이 사역에 동참하기 원하시는 단체나 기관이 있으시면 02-363-8488로 연락 주시거나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