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레터17호] "사랑하는 법을 배웠어요, 22년 느헤미야 영어학교 봄학기 후원을 요청드립니다.
[엔레터17호] 느헤미야 영어학교 봄학기, 탈북민 다음세대가 하나님의 자녀로 자라갈 수 있도록 함께 서주세요
열일곱번째 이야기 2022.02.25
안녕하세요 동역자님! NGI입니다.
춥고 길었던 겨울도 지나가고,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을 바라보는 따뜻한 봄이 오고있습니다.
‘Learning to grow as a child of God"(하나님의 자녀로 자라나기!)’ 
2022년 3월 시작하는 NES 봄학기를 위해 기도하면서 정한 이번 봄학기 주제입니다. 함께 하는 학생 한명 한명이 예수님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고, 섬기는 봉사자들과 선생님들과 함께 공부하며, 자녀로서의 정체성과 삶의 모습에서 자라가길 바라시는 주님의 마음을 받아 이번 학기를 기도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2년 3월 14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학기는(NES 10번째 학기) 12주간 진행되며, 풀타임 학생 15명과, 파트타임 학생 30명을 선발하여 대면, 비대면 수업을 함께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까지 지원학생: 풀타임 10명, 파트타임 34명) 특별히 이번학기에는 여러 나라에서 선교사역을 해오신 미국원어민 선교사님들 4분(S선교사님, R선교사님, W선교사님 부부)께서 풀타임학교에,지속적으로 NGI와 함께 섬겨주시던 여러 봉사자 선생님들께서 파트타임으로 봉사해주실 예정입니다.
지난 겨울학기도, "성령님과 함께 걷기" 라는 주제로 30명의 학생이 열심히 다녔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하나님의 계획 속에 이 학교를 하게 되었다는 걸 알게 됐다"며 "선생님들과 스탭들에게 듬뿍 하나님의 사랑을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성령님과 함께 걷기"라는 주제로 30명의 학생을 훈련시킨 지난학기(2022년 겨울) 사진
<봄학기 영어학교 풀타임 수업 시간표>
이번 3월부터 12주간 진행될 봄학기 영어학교에서도 영어 수업과 영성훈련, 리더십 훈련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 실력의 향상뿐만 아니라, 미래에 북한을 재건할 영적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NES 봄학기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기도합니다.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의 온전하시고 기뻐하신 뜻이 참여하는 학생 한명한명에게 이루어지도록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을 요청 드립니다.
영어 수업과 영성 훈련을 통해, 학생들이 영어 실력의 향상뿐만 아니라, 이 시대의 느헤미야로 서 가는 것에 첫번째 걸음으로 하나님의 자녀로서 자라가는 NES봄학기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기도합니다.
 
2022년 봄에도 탈북민 다음세대의 삶에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기대하며, 여러분 기도 후원을 요청 드립니다.
 
후원 계좌안내
KEB 하나은행 164-890058-38004 
예금주: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NGI)
 
*학교를 위한 기도*
1분만 시간을 내어 함께 따라 읽으며 기도해주세요:-)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하나님, 느헤미야 영어학교 3월학기에 올 50여명의 학생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주신 말씀처럼, 이번 학기를 통해 학생들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자라가는 시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특별히 이번 학기에 와야 하는 모든 학생이 연결되게 해주세요.  또한 학교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제자훈련하고, 리더십 트레이닝을 하는 모든 시간들을 통해 믿지 않는 학생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게 해주시고, 믿는 친구들은 주님과의 더 진실한 관계 속에 자라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번 봄학기에 봉사로 헌신하실 미국 원어민 선교사님 4분(S선교사님, R선교사님, W선교사님 부부)과 함께 섬기시는 모든 봉사자분들과 스탭분들께 특별한 기름 부으심을 허락하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지난 1-2월동안 겨울학기에 참석한 30여명의 학생들이 모두 하나님 안에서 지속적으로 자라갈 수 있는 공동체와 믿음을 허락해주시길 간구합니다.
 
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 NGI
[email protected]
3F, Sinwol-ro341 +82-2-363-8488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