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학기를 위해 여러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는데, 소그룹 클래스에는 4명의 선생님께서 36명의 학생들을 위해 7개의 영어클래스 (토익대비반 (초급, 중급, RC반), 영어집중반(초급,중급), 영어기초반)를 개설하였습니다.
수업과 더불어 영어 찬양과 성경 암송 등을 함께 진행함으로 학생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가을 학기는 진행이 됩니다. 이를 위해 NGI 에 소속된 영어 선생님 뿐만 아니라 탈북민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려는 마음을 가지신 영어권 원어민 선생님들께서 새로운 봉사자로 학생들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여명 학생들을 위해 필요에 맞춰 새롭게 재정비한 1대1 온라인 멘토링과 튜터링을 시작하였습니다. 영어멘토링반은 주 1회, 원어민 영어권 봉사자와 1대 1으로 연결되어 신앙, 삶, 앞으로의 비전 등을 영어로 대화합니다. 이를 통해 영어공부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기독교적인 세계관으로 삶을 운영해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인격적인 교육이 포함된 프로그램입니다.
연결된 20여명의 학생 이외에도 여전히 많은 학생이 기다리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봉사자 선생님들이 더 많이 모집되어 모든 학생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품은 선생님들이 빠르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만난 학생들을 보니 다양한 배경을 갖고 영어 공부를 하려는 여러 이유와 계획들이 있어, 이번 학기도 여러 은혜의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 기대가 됩니다. 꾸준히 몇 학기를 계속 수업에 참여하여 영어 실력이 눈에 띄게 성장한 학생들을 만날때면 보람도 느끼게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