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레터12호] 느헤미야 영어학교(가을학기🍁) 재정이 더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name%$ 동역자님, 이번 가을에도 이들을 이 시대의 느헤미야로 세우는데 동참해 주세요!😊
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

N레터, 열두번째 이야기
2021.09.24
안녕하세요 동역자님! 케네스배 선교사입니다. 
무더운 여름은 지나고 아침 저녁 선선한 바람에 가을 옷을 꺼내는 시기입니다. 풍성한 열매가 있는 가을, 추석 명절 기간에 동역자 님의 삶 속에 주님의 은혜가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9월 NGI 모금레터에서는 9월 13일부터 시작된 NES(느헤미야 영어학교) 가을 학기에 대한 소개를 드립니다.  
 
동역자님의 후원과 기도 덕분에, 2020년도 초부터 숨가쁘게 달려온 느헤미야 영어학교는 벌써 여덟번째 학기를 열었습니다. 
이번 가을 학기는 9월 13일부터 12월 첫째 주까지, 12주동안 이루어지는 탈북민 가정과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영어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사진: 가을학기를 준비하며 학생들을 위해 기도하는 봉사자 선생님들/선생님들
 

가을학기를 위해 여러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는데, 소그룹 클래스에는 4명의 선생님께서 36명의 학생들을 위해 7개의 영어클래스 (토익대비반 (초급, 중급, RC반), 영어집중반(초급,중급), 영어기초반)를 개설하였습니다.   
수업과 더불어 영어 찬양 성경 암송 등을 함께 진행함으로 학생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가을 학기는 진행이 됩니다이를 위해 NGI 에 소속된 영어 선생님 뿐만 아니라 탈북민 학생들을 위해 헌신하려는 마음을 가지신 영어권 원어민 선생님들께서 새로운 봉사자로 학생들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여명 학생들을 위해 필요에 맞춰 새롭게 재정비한 11 온라인 멘토링과 튜터링을 시작하였습니다영어멘토링반은 주 1, 원어민 영어권 봉사자와 1대 1으로 연결되어 신앙, , 앞으로의 비전 등을 영어로 대화합니다. 이를 통해 영어공부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기독교적인 세계관으로 삶을 운영해 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인격적인 교육이 포함된 프로그램입니다.
 연결된 20여명의 학생 이외에도 여전히 많은 학생이 기다리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봉사자 선생님들이 더 많이 모집되어  모든 학생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품은 선생님들이 빠르게 연결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만난 학생들을 보니 다양한 배경을 갖고 영어 공부를 하려는 여러 이유와 계획들이 있어, 이번 학기도 여러 은혜의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 기대가 됩니다. 꾸준히 몇 학기를 계속 수업에 참여하여 영어 실력이 눈에 띄게 성장한 학생들을 만날때면 보람도 느끼게 됩니다.
사진1/ 가을학기 오리엔테이션에서 각자가 가진 꿈을 얘기하는 중
사진2/ 가을학기 수업 중
또한 지난 여름 영어 성경학교 (VBS)에 참석한 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느헤미야 키즈 영어 클럽을 개강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지난 여름에 참석했던 가정과 학생들을 포함 모두 11명의 탈북가정 초등학생 자녀들과 4명의 남한 선교사님과 형편과 환경이 어려운 초등학교 자녀들이 등록하였습니다.
 
 느헤미야 키즈 영어 클럽은 매주 한번씩 초등학교 자녀들과 함께 영어 찬양, 복음 메시지 듣기, 게임,크래프트,소그룹 모임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영어와 복음을 접하게 하여 어린 제자들을 양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여름, 참여하시고 봉사하셨던 선생님과 자원봉사자님들을 중심으로 이번학기에도 지속적으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사진 1 여름 영어성경학교(VBS)에 참가한 학생 여정이(가명) / 사진 2 영어성경공부를 1:1로 진행중인 봉사자 선생님
 
2021 NES 가을학기에는 총 60명 이상의 학생들이 신청해주었고,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 12주 동안 학생들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쌓고, 삶과 꿈, 비전도 함께 나누며 무엇보다 복음을 접하면서 주님께서 주시는 사랑과 은혜, 그리고 감사를 느낄 수 있는 학기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여러분에게 긴급하게 그리고 간절한 마음으로 요청합니다.
NES 가을학기가 하나님의 계획하심 아래 시작 되었지만 여전히 선생님, 자원봉사자 그리고 학교 운영에 필요한 재정이 많이 부족한 상태입니다한 학기에 한 학생당 60만원, 총 60명의 학생을 위해 총 3,600만원의 재정어린이 프로그램을 위해 한 어린이당 30만원, 총 15명의 어린이를위해 450만원의 재정이 필요합니다. 
 

현재 하나님의 놀라우신 부으심 아래 21% 정도의 재정이 채워졌지만, 아직 79%의 재정(3,200만원상당)이 채워지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빠른 시간내에 더 풍성한 재정이 확보되어 탈북민 자녀들을 이 시대의 느헤미야로 지속적으로 세워 갈 수 있도록, 긴급히 여러분의 기도와 재정후원을 요청합니다
 
 

 
후원신청 후 선물받을 유리잔 디자인을 선택해주세요. 선택해주시지 않으면 기본 디자인인 "Revival Again"이 배송됩니다. 선물 전달을 위해서 후원신청시 주소지를 상세주소까지 정확히 기입해주셔야 발송이 가능합니다😀
(※선물은 10월 말에 일괄발송됩니다.)
 
 
후원 계좌안내
KEB 하나은행 164-890058-38004 
예금주: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NGI)
 
오늘의 엔레터는 여기까지
동역자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기쁨이 넘치는 한 주 보내시고, 우리 다음 달에도 건강히 또 만나요!
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 NGI
[email protected]
3F, Sinwol-ro341 +82-2-363-8488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