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학기 모금의 55%가 달성되었습니다! 56명의 학생 중 30명 분이 모금되었고, 26명 분이 남았습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느헤미야 영어학교 봄학기에 나오는 학생들의 꿈을 심어주세요!💌
3월학기 모금의 55%가 달성되었습니다! 
56명의 학생 중 30명 분이 모금되었고, 26명 분이 남았습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동역자님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인사드립니다. 케네스 배 선교사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개인과 가정, 기업등 모두가 경험하지 못했던 어려운 시기를 지내고 있습니다. NGI 도 지난 한해 동안 여러 사역이 멈추거나 막히는 환경에 접하게 되었고 관심을 갖고 기도해 주시던 분들의 후원과 협력도 줄어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모두가 함께 이겨내야 할 과정이기에 인내와 기다림으로 이 기간을 지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NGI는 이 시기를 멈춤으로만 여기지 않고 오히려 새로운 도약을 위해 지혜를 모아 새로운 시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1년은 교육과 양육에 더욱 집중하여 탈북 자녀들이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일꾼으로 세우기 위해 느헤미야 영어학교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7명의 영어 선생님들과 18명의 자원봉사자님들이 풀타임/파트타임/1:1 영어 멘토링등 56명의 학생들을 전심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다양하고 세분화된 영어교육과 신앙훈련 그리고 전인격적인 양육의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할 뿐입니다.
 
 분명 이 모든 것은 주님의 은혜이고 함께 협력하고 기도하며 후원하시는 동역자 여러분 한분, 한분의 헌신이 만들어낸 결과물임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느헤미야 영어학교에 관한 자세한 커리큐럼과 자세한 현황은 새로 개편된 NGI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ngikorea.org). 
 
 어려운 시기, 이 의미있고 가치 있는 사역에 함께 협력하시는 여러분들에게 또 한번의 요청을 드립니다. 3월 중순에 시작된 봄학기의 예산은 현재까지 5천9백만원 (전체 재정의 55%)이 모금되어졌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개인후원 669명 3천8백9십만원 / 단체 및 교회 후원 4단체 2천1십만원 
 이 재정은 저번 편지에서 말씀드린 데로 학생들의 교재비, 식비, 수강료, 장학금(우수학생), 수련회 및 학교 운영비(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아침 9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로 사용되어 집니다.
 
 어려운 시기인줄 잘 알고 있지만 학교운영에 아직 부족한 재정(4천9백만원)을 위해 여러분의 도움과 참여 역시 계속하여 절실히 필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재정후원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1. 매달 3만원의 정기 후원자가 되어 주세요.
 
이 시대의 느헤미야를 세워갈 500명의 느헤미야빌더를 모집합니다!
2. NES 학생을 위한 일시 후원자 되어 주세요.
한 명의 학생에게 소망을 선물해주세요!
(현재 56명의 학생중 30명이 후원되었고, 26명이 후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려운 환경에 우리가 해야 할 사명이 위축되거나 멈춰지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귀하고 의미 있는 일들이 더 활발히 이루어 질것을 기대하며 여러분들과 함께 NGI 소식을 나눕니다.
 
 진심으로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동역자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에 주님의 평강이 넘치길 기도합니다. 
 
 케네스 배 선교사 드림
 
 후원계좌 | KEB 하나은행 164-890058-38004
예금주: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NGI)

※NGI에 기부되는 모든 기부금은 연말정산시 기부금 영수증발급이 가능합니다. 
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 NGI
서울시 양천구 신월로 341, 3층 02-363-8488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