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느헤미야 영어학교 여름학기

👩‍🎓뜨거운 여름에도 영어학교는 계속됩니다👨‍🎓

 
안녕하세요 동역자님, 케네스배 선교사입니다. 
 
저는 3개월의 안식월을 마치며, 그 동안의 참 쉼과 회복을 통해 얻은 능력으로 7월부터 한국에서의 사역에 다시 복귀하게 됩니다. 저의 안식월 기간동안 기도해주신 동역자 여러분과 NGI 사역자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 2021년 느헤미야 영어학교 봄학기 수업 / 2021년 느헤미야 영어학교 봄학기 종강식 
 
2021년 NES (느헤미야 영어학교) 봄학기를 주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치고, 이제 방학을 하는 탈북학생들을 위해 집중적으로 영어학습을 돕는 여름 영어학기 개강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31명의 학생이 등록한 여름학교의 원할한 운영을 위해 함께 손 모아주시고, 기도로 마음으로 그리고 후원으로 참여해주시고 섬겨주시길 바랍니다. 
아래에는 이번 6-8월간 진행될 두가지 사역 소개드리고, 이를 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여름사역소개#1

 
2021 느헤미야 여름 영어 학교
 
6월 28일부터 학업과 직장일로 봄, 가을학기에 등록하기 어려운 탈북민 자녀들을 위해 진행됩니다. 여름학교는 여름방학 동안을 이용하여 더 집중된 수업을 원하는 학생들의 요청에 따라 영어 집중반과 토익반을 개설합니다.
 
6주간 진행되는 2021년 여름학교는 첫 5주간은 집중적인 영어교육에 집중하고 마지막 한주은 제자훈련 캠프로 3박4일간 교실을 떠나 아름다운 자연 환경속에서 하나님을 예배하며 영적인 훈련을 하게됩니다.
 
캠프가 진행될 석모도 승영중학교 ▲
6주간의 프로그램을 위해 필요한 비용은 다음과 같은 항목으로 한 학생당 60만원의 교육비가 31명의 학생을 위해 필요합니다. 
 
 
※프로그램 예산이 쓰이는 곳: 5주간의교육비(수강료, 장소대여료, 교재비, 식비, 활동비 등), 6주차의 캠프경비(식비,교통비,숙박비, 활동비,장소대여비 등)
 
 
31명의 탈북민 학생들이 시대의 느헤미야로 다시 세울 여름 학교제자훈련 캠프를 위한 교육경비에 함께 마음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후원정보는 레터 하단에 있습니다)
 
여름사역소개#2
느헤미야 영어클럽은 남북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자원봉사자들과 함께 NGI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영어클럽의 목적은 영어회화에 대한 자신감 향상과 공동체 안에서 즐거운 교제와 작은 통일을 누리는 것입니다.
 
 
이번 여름 느헤미야 영어클럽은 7-8월간 총 4번(7월 10,24 8월 14,28) 진행됩니다. 이 시간을 통해 혈혈단신 혼자 남한땅에 온 북한 친구들도, 외국인 봉사자들도 하나님 안에서의 따뜻한 가족공동체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이길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 그리고 재정 후원을 통해 참가 학생들은 어려운 재정적 상황에도 여름에 진행될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참가자들이 주님의 진정한 제자가 될 수 있기를 그리고 제자훈련 프로그램에 온전히 전념할 수 있기를 바라고 기도합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관심과 협력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참석하는 탈북 자녀들이 차세대, 통일 세대의 리더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더 큰 축복을 누릴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재정 후원을 긴급히 요청하며 모두 건강한 여름, 지내시기 바랍니다.
 
※NGI에 기부되는 모든 기부금은 연말정산시 기부금 영수증발급이 가능합니다. 
 후원계좌 | KEB 하나은행 164-890058-38004
예금주: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NGI)
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 NGI
서울시 양천구 신월로 341, 3층 02-363-8488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