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7주 영어제자훈련학교에 씨앗을 심어주세요!🌱

 

겨울 7주 영어제자훈련학교에 씨앗을 심어주세요!🌱
2021 겨울, 영어제자훈련학교
안녕하세요😊 $%name%$ 동역자님, 케네스배 선교사입니다.
2020년이 막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연말이 가까이 다가왔네요. 연초부터 코로나19사태로 인해 다들 각각의 상황에서 어려운 시기를 지내셨을텐데요. 그런 상황 가운데서도 탈북민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세대로 세우는 NGI의 사역에 함께 동참해주시고, 응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편지에 전해드린 것과 같이, NGI는 교육을 통해 탈북민 다음세대를 이 시대의 느헤미야로 세우는 비전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탈북민 대학생, 대학진학생들에게 영어가 큰 걸림돌이 되어 앞으로 나아가지 못합니다. (탈북민대학생 중도탈락율 남한학생의 2배이상, 탈북민 대학 휴학 및 자퇴의 첫번째 이유: 영어(33%) )
 
그래서 느헤미야영어학교(NES)는 그들에게 가 
 
장 큰 걸림돌이었던 영어가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이번 겨울방학을 통해 집중적으로 영어교육을 제공하는 겨울7주영어제자훈련학교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1월에 진행될 학교에서는 영어학교 간사님들이 마음을 모아 기도하던 중 우리가 할 수 없을 때에도, 하나님 당신께서 길을 내실 것이라는 이사야 43장의 말씀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He will make the way: 그가 길을 내리라"라는 주제로 영어영성훈련에 초첨을 맞춘 학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에서는 영어 프리젠테이션 수업,  레벨별 프리토킹 수업, 체계적인 자기주도학습 등의 영어수업이 진행됩니다. 
 동시에 복음의 진수가 담겨있는 요한복음을 깊이 나누는 영어성경공부, 예수님의 몸 된 공동체를 세워가는 소그룹 나눔, 자신만을 위한 기도를 넘어 북한과 통일을 위한 중보기도, 신령과 진정을 다해 드리는 뜨거운 예배를 통해 학생들의 지성, 영성, 인성을 함께 세우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들이 진정으로 이 시대의 느헤미야로 설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한 걸음 한 걸음 누군가는 그들의 밭에 말씀의 씨앗을 심고, 사랑의 물을 주며, 성령 안에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함께 서야합니다. 이 일을 NGI영어제자훈련학교를 통해 하기 원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이 이들을 이시대의 느헤미야로 세울 수 있는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이 7주간의 영어제자훈련학교가 운영되기 위해서는 한 학생당 120만원이 금액이 필요하며 20명의 학생 을 위해 2400만원이 필요합니다. 이 예산에는 수업 운영비(장소대여비, 강사료 등), 교재비, 식비, 수련회 경비, 활동비 등이 포합됩니다.
 
탈북민 다음세대의 삶에 함께 손을 모아 주실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을 기도하며 기대하며 기다립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케네스배 선교사 올림
 
 후원계좌 | KEB 하나은행 164-890058-38004
예금주: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NGI)
※NGI에 기부되는 모든 기부금은 연말정산시 기부금 영수증발급이 가능합니다. 
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 NGI
서울시 양천구 신월로 341, 3층 02-363-8488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