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I가 2021년 여름에 어떤 사역을 준비하고 있을까요?

 

NGI는 어떤 여름사역을 준비하고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동역자님, 케네스배 선교사입니다.
 
저는 3개월의 안식월 기간중 한달은 하와이 열방대학이 있는 코나에서 참 안식을 누린후 지금은 미국 본토로 와 후원교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후원 모임 단체와 개인과의 만남과 다음 시기에 NGI에서 되어질 사역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담낭암이라는 병마와 싸우고 계신 어머님이 계신 씨애틀에도 잠시 거하며 그 동안 나누고 함께 하지 못했던 죄송한 마음에 어머니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부족한 자녀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난 3월에 개강한 2021년 NES (느헤미야 영어학교) 봄학기는 50여명의 학생들이 풀타임, 파트타임, 원 온 원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수업이 잘 진행되어 오고 있고 매주 금요일 오후에는 NEC (느헤미야 잉글리시 클럽)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로 막힌 학생들과 교제하며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6월 4일(금) 저녁에 있을 봄학기 종강식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봄학기 종강과 함께 느헤미야 영어학교(NES)의 여름 학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는 느헤미야 여름 영어 학교 외에 특별히 탈북민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느헤미야 영어 여름 성경학교와 코로나로 인해 2020년에는 열리지 못했던 NERC (느헤미야 영어 통일 캠프) 대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느헤미야 유스 제자훈련 캠프도 준비중입니다. 느헤미야 여름 영어학교는 새로운 선생님들을 중심으로 English Enrichment반토익반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오전/오후의 두번의 클래스를 통해 가급적 여러 학생들이 참여하여 방학을 맞은 탈북 자녀들에게 집중 교육을 함으로 영어 실력의 진보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여름에 되어질 특별한 시간들을 여러분도 함께 손 모아주시고  기도로 마음으로 그리고 후원으로 참여해주시고 섬겨주실 것을 초청하며 '느헤미야 영어학교,  여름 학기 이야기'를 여러분과 함께 나눕니다. 
 

느헤미야 영어성경학교 🏃
 
2021년 여름에는 초등학생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합니다. 영어학교는 주로 청소년,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였지만, 초등학교 학생들과 그 가정에도 복음을 전해야 겠다는 마음을 주셔서 NGI 에서 처음으로 여름 영어성경학교를 준비합니다. 
 
탈북민 가정의 부모들은 대부분 신앙이 없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교회에 출석하는 탈북민 어머니: 10%) 초등학교 자녀들에게 복음을 전하기는 참으로 어렵습니다. 
 
하지만 영어로 성경도 가르치고 찬양도 배우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즐거움이 있는 여름성경학교를 통해 초등학생들에게도 복음이 전해질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느헤미야 영어 여름성경학교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 Praise and Worship, Arts & Craft, Games, Activities, Field Trip 
🏃 주제 Theme: One Way Jesus 유일한 길, 예수
🏃 세션 Session : 
1. God Made Me Special 하나님이 특별히 만드신 나
2. Please Forgive Me 용서해 주세요
3. Jesus, the Way 유일한 길, 예수
4. Growing in Christ 예수님 안에서 자라나요
5. Field Trip 현장체험
🏃 일정: 8월 3일 (화) - 6일 (금) 
🏃 대상: 탈북 가정의 초등학교 자녀들과 부모들

NES 유스 제자훈련 캠프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계획 중인 네헤미아 영어통일캠프(NERC)가 최소화되면서 대학생과 중고등학생을 위한 소규모의 제자훈련 프로그램에 대한 요청이 있습니다. 탈북학생들은 제자 캠프를 통해 단순히 영어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근본 진리를 알게 할 뿐만 아니라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위해 필요한 영적 성숙에 목적을 두고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금년도 제자 캠프에서는 “하이파이브 – 비전으로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하나님 안에서 젊은 시절에 올바른 비전을 찾고 이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됩니다. 방역 기관의 모임 기준에 따라 진행하되 모임 장소는 강화도에서 열릴 계획인데 이곳에서 새로 문을 연 '통일 전망대'뿐만 아니라 역사와 다양한 먹거리가 풍성하고 가득한 곳이라 참석하는 탈북 가정과 자녀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복음을 통해 탈북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기쁨을 선사할 것을 확신하며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을 요청합니다. 
 
🙋주제 Theme: “High Five! - Vision” – Process Toward Achieving Vision (하이파이브 -비전으로의 여행)
1. High Five to Life Here and Now to Eternity (현재와 영생으로의 여행) 
2. High Five to Vision Discovery (꿈을 찾는 여행)
3. High Five to Change Inevitable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라!)
4. High Five to Priorities: “First Things First” (우선순위를 찾아라!)
5. High Five to Godly Habits (선한 습관을 훈련하라!)
 
🙋 일정: 8월 3일 (화) - 6일 (금) 
🙋 대상: 탈북민 중고등학생 & 대학생

 
 
2021 느헤미야 여름 영어 학교
느헤미야 여름 영어학교는 영어 때문에 대학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학업때문에 봄, 가을학기에 등록하기 어려운 탈북민 대학생들을 주대상으로 대학교 여름방학 시즌에 맞추어 진행합니다. 이를 위해 집중하여수업이진행될 예정이며 기독교적인인생관과세계관을 함께 가르칠 예정입니다.
특별히여름학교는여름방학동안을이용하여집중된수업을원하는학생들의요청에따라 영어 집중반토익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영적인 훈련을 통해 전인적인 교육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6주간진행되는 2021여름학교는 첫 5주간은집중적인영어교육에주력(매일 말씀묵상과 찬양시간 포함)하고남은한 주간은제자훈련캠프로 3박4일교실을떠나새로운환경에서하나님을예배하며영적인훈련을다음과같이진행하기로계획하고있습니다.
 
🙋주제 Theme: Everyday Life With God, the gospel 매일 주님과 동행하는 삶, 그리고 복음
🙋 일정: 6월 28일-7월 30일(5주간 영어학교) 월-금 10시-1시 / 2시 30분 - 5시 30분
                  8월 3일 (화) - 6일 (금) (1주간 제자훈련캠프)
🙋 대상: 탈북민 17세-35세 고등학생, 청년, 대학생
 

2021년에도 탈북민 다음세대를 위한 느헤미야 영어학교가 시기별로 계속 진행됩니다.

세계화 시대, 통일된 한국을 끌고 갈 수 있는 창조적이고 따뜻한 품성의 아이들, 글로벌 마인드를 가진 자녀들을 세워야 하는데 이 땅의 교육 시스템은 아직도 명문대 진학만 생각하는 구세대적 틀에서 벗어나질 못하고 있습니다. 
 
 자녀들의 인성이 황폐해지고 있는 이때에 자녀들에게 성경을 가르치고 기도를 가르쳐서 하나님 사랑하는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돕길 원합니다. 여러분의 기도 그리고 재정 후원을 통해 참가 학생들은 자신들의 재정 상황에 관계없이 여름에 진행될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됩니다. 
 
 참가자들이 주님의 진정한 제자가 될 수 있도록 그리고 제자훈련 프로그램에 온전히 전념할 수 있기를 바라고 기도합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관심과 협력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참석하는 탈북 자녀들이 차세대, 통일 세대의 리더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더 큰 축복을 누릴 것입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재정 후원을 요청하며 모두 건강한 여름, 지내시기 바랍니다. 

 
 후원계좌 | KEB 하나은행 164-890058-38004
예금주: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NGI)
※NGI에 기부되는 모든 기부금은 연말정산시 기부금 영수증발급이 가능합니다. 
여름에 함께 진행되는 다른 사역들(봉사자 모집)
느헤미야 영어클럽 봉사자 모집!
봉사기간: 7월 3일~8월 27일
총 2-3시간씩 4번
1:1 영어 멘토링 봉사자 모집!
봉사기간: 6월 28일~8월 31일
총 1-2시간씩 10-12번
느헤미야 글로벌 이니셔티브 NGI
서울시 양천구 신월로 341, 3층 02-363-8488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