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 유스 제자훈련 캠프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계획 중인 네헤미아 영어통일캠프(NERC)가 최소화되면서 대학생과 중고등학생을 위한 소규모의 제자훈련 프로그램에 대한 요청이 있습니다. 탈북학생들은 제자 캠프를 통해 단순히 영어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근본 진리를 알게 할 뿐만 아니라 하나님과의 친밀한 교제를 위해 필요한 영적 성숙에 목적을 두고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금년도 제자 캠프에서는 “하이파이브 – 비전으로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하나님 안에서 젊은 시절에 올바른 비전을 찾고 이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됩니다. 방역 기관의 모임 기준에 따라 진행하되 모임 장소는 강화도에서 열릴 계획인데 이곳에서 새로 문을 연 '통일 전망대'뿐만 아니라 역사와 다양한 먹거리가 풍성하고 가득한 곳이라 참석하는 탈북 가정과 자녀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복음을 통해 탈북청소년들에게 새로운 희망과 기쁨을 선사할 것을 확신하며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을 요청합니다.
🙋주제 Theme: “High Five! - Vision” – Process Toward Achieving Vision (하이파이브 -비전으로의 여행)
1. High Five to Life Here and Now to Eternity (현재와 영생으로의 여행)
2. High Five to Vision Discovery (꿈을 찾는 여행)
3. High Five to Change Inevitable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라!)
4. High Five to Priorities: “First Things First” (우선순위를 찾아라!)
5. High Five to Godly Habits (선한 습관을 훈련하라!)
🙋 일정: 8월 3일 (화) - 6일 (금)
🙋 대상: 탈북민 중고등학생 & 대학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