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헤미야 장학기금]동역자님, 그레이스의 비전에 함께 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11/14 10:33 am
[제 2기 느헤미야 장학기금] NGI 2020 인턴, 그레이스의 비전에 함께 서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케네스배 선교사입니다.
$%name%$동역자님, 북한주민과 탈북민을 위해 지속적인 기도와 재정으로 함께해 주시는 따뜻함에 깊이 감사드리고, 하시는 모든 일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기를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NGI에서는 탈북민 학생들을 위해 장학기금을 모금하여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학금은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탈북민들의 학업 연장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그들을 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느헤미야와 같은 다음 세대의 리더로 양성하는 소중한 재정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지난 9월 소개드린 ‘그레이스’의 장학금이 전액 모금되어 전달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마음 모아주신 한 분, 한 분의 정성이 모여 그레이스의 삶에 큰 격려와 위로가 됨은 물론, 나비효과가 되어 북한의 문을 여는 통로가 될 것임을 저희는 굳게 믿습니다.
단체소개
느헤미야글로벌이니셔티브(NGI)는 북한에 2년간 억류됐던 케네스배 선교사가 세계 각지의 잊혀져 가고 소외된 난민들을 돕기 위해 2016년 미국에서 설립한 국제 NGO입니다. 2017년 10월, 대한민국 서울에 NGI 사역본부를 설립하여 북한주민들을 기억하고 탈북민들이 전인격적으로 회복되며 다시 세워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통해 탈북민들을 이 시대의 느헤미야(북한을 영적으로 물리적으로 사회적으로 재건할 사람)로서 세우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느헤미야 장학기금 소개
느헤미야 장학금은 북한이탈주민 대학생/대학원생 가구의 소득수준이나 학업성취도, 전공 교과목에 따라 차등 지원하는 것으로 공부를 하고 싶으나 소득수준이 낮아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탈북민을 집중적으로 지원하여 통일시대의 미래로 자라날 수 있도록 지원되는 장학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