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10] 2019 NGI 가을 뉴스레터
동역자님의 한해가 아름답게 마무리되기를 기도합니다. 2019년 한해가 이제 곧 막을 내립니다. 하나님의 하염없는 사랑과 놀라운 은혜를 경험한 한해였습니다. 기억사역으로는 국내 21번의 집회 국외 40 여번의 집회 총 60여번의 집회를 진행하며 느헤미야 100만기도서명운동과 북한인권과 종교에 자유에 대해 외쳤고, 1200통의 쌀과 성경, 손수 쓴 편지를 북녘땅으로 흘려보낼 수 있었습니다. 회복사역에서는 심방사역, 가족캠프, 힐링여행, 하나원방문등을 통해 284명의 탈북민이 남한땅에서 회복되고 정착하도록 도울 수 있었습니다. 다시세움사역에서는 230명의 탈북난민과 자녀들이 영어통일캠프, 느헤미야 청소년 클럽, 느헤미야 영어학교 등을 통해 통일시대에 제자로서 양성될 수 있었습니다.
동역자님의 한해가 아름답게 마무리되기를 기도합니다. 
 
2019년 한해가 이제 곧 막을 내립니다. 
 
하나님의 하염없는 사랑과 놀라운 은혜를 경험한 한해였습니다.
 
기억사역으로는 국내 21번의 집회 국외 40 여번의 집회 총 60여번의 집회를 진행하며 느헤미야 100만기도서명운동과 북한인권과 종교에 자유에 대해 외쳤고,  1200통의 쌀과 성경, 손수 쓴 편지를 북녘땅으로 흘려보낼 수 있었습니다. 회복사역에서는 심방사역, 가족캠프, 힐링여행, 하나원방문등을 통해 284명의 탈북민이 남한땅에서 회복되고 정착하도록 도울 수 있었습니다. 다시세움사역에서는 230명의 탈북난민과 자녀들이 영어통일캠프, 느헤미야 청소년 클럽, 느헤미야 영어학교 등을 통해 통일시대에 제자로서 양성될 수 있었습니다.
 
동역자님의 기도 후원, 응원 없이는 이처럼 많은 결실과 기적을 체험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에는 부흥이라는 주제로 한반도의 부흥과 탈북민들의 삶의 회복과 북한 주민들이 복음을 접할 수 있도록 사역을 집중해 가려고 합니다.
 
특별히 1월17일부터 2월1일까지는 느헤미야 제자훈련캠프가 진행됩니다. 미국  .....

 
NGI가족 첫 DTS학생 장학금
NGI가 처음 시작할 때 부터 지금까지 2년 반동안 함께 느헤미야 영어학교에서 영어공부를 시작하고, 3년차의 NERC(여름 느헤미야 영어통일캠프)를 참석했던 NGI 가족 예진(가명)이가 예수전도단 해외지부 베이스에서 DTS의 훈련기간을 마치고 전도여행을 갑니다.
 
남태평양에 위치한 한 섬나라로 가는 전도여행에 NGI에서 1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되었고, 탈북민 자녀인 예진이가 하나님을 알아가고 알리는 과정 가운데 귀하게 사용되어질 예정입니다. 
 
동역자님께서도 예진이의 첫 사역 발걸음을 응원해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회복사역 가을나들이
기쁜 소식 드립니다!
지난번 NKR의 도움으로 한국 땅을 밟은 연정 자매님의 소식입니다.  하나원을 잘 수료하고 현재 하나씩 한국사회를 배워가고 있습니다.
서울 한복판에서 어떻게 살아야지 걱정이 태산이였는데 옆에 함께하는 공동체가 있어서 덜 외롭다고 고백합니다
...
버튼 클릭해서 더 읽어보기
 
 혼자가 아니여서 다행이네요 ~
이른 아침에 전화가 왔습니다. “ 저 지금 응급실입니다. 담낭제거수술을 받으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순희 [가명] 자매님은 한국에 온지 1년 가까이 되는데 
...
버튼 클릭해서 더 읽어보기
크리스마스를 맞아 NGI탈북민 형제자매님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수님의 성탄을 축하하는 자리가 주님께서 영광 받으시고, 주님께서 너무나 사랑하시는 탈북민 형제자매님들도 예수님의 성탄의 의미를, 복음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랑받고 사랑주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가족모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느헤미야 100만 기도서명운동

2019년 12월 말 현재, 전세계 5,153명 (68개국, 833개 도시)이 ‘느헤미야 100만 기도서명운동’에 동참하였습니다.
 
 
북한을 변화시킬 수 있는 것은 바로 
여러분의 기도입니다 !
 
 
  느헤미야 100만 기도서명운동에 동참해주시고, 주변에 있는 지체들에게 함께 동참하기를 격려해주세요!
 
 
#느헤미야100만기도서명운동
#pray4nk.org
 
 
 
 
꺼지지 않는 기도 횃불, 느헤미야기도회
매주 화요일 저녁, 한 자리에 모여 북한에 대한 하나님의 소망을 품고 북한과 한반도 통일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남한 사람뿐 아니라 북한에 대한 마음을 가진 열방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기도합니다. 탈북민, 남한, 디아스포라, 전세계인들이 모인 은혜의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0년부터는 
매월 둘째주 화요일 7: 30 PM 
에 모입니다. 
 
느헤미야 글로벌 커뮤니티 센터 
 
바닷길 프로젝트:
 북녘 땅에 쌀과 성경을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마 4:4)  

한 영혼을 향해 손을 내미시는 주님의 마음을 가지고 이 사역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혹시 이 사역에 동참하기 원하시는 단체나 기관이 있으시면 02-363-848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을 사랑하고 자신에게 특별히 주신 하나님의 비전을 찾고 싶은 탈북민 청년 중 지원 및 면접 후 선발된 8명이 시애틀으로 떠납니다.
 2020년 1월 17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 될  느헤미야 제자훈련 캠프(NDC)가 주님의 뜻 안에 잘 준비 되어지고, 8명의 탈북민 청년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통일시대 리더로서 세워지는 발걸음이 될 수 있도록 ,  이를 위한 모든 필요가 채워지도록 기도해주세요.